티켓
🎫 1인 박물관은 살아있다 + 다이나믹 메이즈 입장권
※ 두 곳 모두 이용하거나, 박물관은 살아있다만 이용 가능한 입장권 중 선택 가능
체크포인트
😵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착시현상을 통해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보세요.
🤠 다이나믹 메이즈는 장애물을 넘고 미션을 수행하며 미로를 탈출하는 게임입니다.
🌈 두 곳 모두 사계절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입니다.
상세정보
📅 날짜: 여러 날짜 중 선택 가능
🕒 이용시간: 11:00 ~ 18:00(매주 월요일 휴무, 입장마감 17:00)
📍 위치: 박물관은 살아있다 / 다이나믹 메이즈
👤 연령:
▪️ 박물관은 살아있다 - 제한없음
▪️ 다이나믹 메이즈 - 키 110cm 이상, 만 13세까지는 보호자와 동반입장
🧦 다이나믹 메이즈는 신발을 벗고 입장하기 때문에 반드시 양말을 착용하셔야 하며,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치마보다는 바지를 권해드립니다.
🏳️ 다이나믹 메이즈는 각 단계의 챌린지를 소화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. 중간에 미로 탈출을 그만두고 싶다면 SOS 버튼을 누르세요.
🤰 다이나믹 메이즈의 경우 임산부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.
❗ 해당 이벤트는 구매 후 티켓의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.
📱 참고: 구매 후 전달되는 구매 확인 이메일을 확인하세요.
설명
현실을 찍으면 상상이 되는 신기한 세계! 국내 최초 착시미술 테마파크 '박물관은 살아있다'와 미로 속에서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 '다이나믹 메이즈'입니다. '박물관은 살아있다'는 사진 촬영이 필수이기 때문에 핸드폰 배터리를 풀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! '다이나믹 메이즈'는 아이들이 특히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곳으로 장애물을 뛰어넘고 머리를 써서 퀴즈를 풀며 신체와 두뇌활동을 모두를 단련시킬 수 있습니다. 두 곳이 한 건물에 있기 때문에 콤보로 같이 즐기기 좋습니다.